Loading...

뉴스/소식


21세기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한 탄소산업,
탄소밸리 토탈 허브 시스템
최신 소식
최신 소식
Title JEC KOREA 온라인, 亞·太 복합소재 조명
registrant 관리자 
reg.date 2020-11-13 
Views 646 

- 11월24일부터 26일, 모빌리티·수소 등 기술 컨퍼런스

- 30분 회사 제품·솔루션 소개 컴포짓 익스체인지 열려

 

▲ 2019년 jec 컨퍼런스 모습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복합소재 축제인 JEC Korea가 올해는 온라인을 통해 최신 기술과 선도 업체 및 떠오르는 신흥 복합소재 강자를 집중 조명한다.

 

JEC Korea 2020 Online이 11월24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특별 온라인 행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복합소재 산업을 홍보하기 위해 3일 동안 1,000여명의 전 세계 복합소재 전문가들을 모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수준급의 연사와 혁신을 주도하는 업체들이 전체 행사에 참여한다.

 

JEC Korea Online은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복합소재 커뮤니티를 위한 온라인 행사로서, 특히 시기적절한 콘텐츠 제공 및 네트워킹 장려를 통해 복합소재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이벤트다.

 

키노트 프레젠테이션, JEC기술 컨퍼런스, JEC 혁신상 및 스타트업 부스터가 진행되며 30분 동안 회사의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는 컴포짓 익스체인지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처음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한국 복합소재 시장을 홍보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JEC Korea Online은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수준급의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통해 고성능 복합소재 기술 및 응용 분야의 최신 개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24일에는 ‘탄소섬유 열가소성 플라스틱 : 더 나은 투자 수익 달성’이라는 주제로 컨퍼런스가 펼쳐지며, 25일에는 ‘오토모티브 : 복합소재로 새로운 모델에 대한 자본투자 절감효과 누리기’, 26일에는 ‘전통적 파워트레인을 넘어서 : 차세대 모빌리티의 복합소재’를 주제로 다수의 컨퍼런스가 온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키노트는 24일 JEC 옵서버 프레젠테이션(시장 및 트렌드 소개)로 Frederic REUX(JEC Group)가 발표할 예정이며, 25일에는 중국 시장 내 경량 배터리 하우징 개발 및 적용을 주제로 Peng HE(Coleitec Composites Technology)가 발표할 예정이다.

 

26일에는 연료 전지 탱크 & 수소,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대안을 주제로 Axel SEIFERT(Plastic Omnium New Energies)가 발표할 예정이다.

 

JEC 혁신상 & 스타트업 부스터도 기존의 오프라인 행사와 동일하게 온라인에서도 개최된다.

 

스타트업 부스터는 글로벌 복합소재 업계 내 최고 수준의 스타트업 경진대회로, 스타트업 부스터를 통해 산업에 잠재적인 영향을 미치는 혁신을 발견 및 평가하고 이미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는 보완적 기능을 한다.

 

업계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결승 진출 업체를 선정한다.

 

JEC 혁신상은 역사가 오랜 프로그램으로 가장 혁신적인 글로벌 복합소재 프로젝트를 발굴, 홍보, 포상한다. 지난 15년 동안 JEC 혁신상은 전 세계적으로 1,800개의 기업을 소개했으며 177개 기업과 433개 파트너가 복합소재 혁신의 우수성으로 혁신상을 수상했다.

 

밸류체인 내 파트너의 참여도, 기술적 완성도, 상업적 애플리케이션에 기반하여 평가 후 결정된 최고의 업체가 JEC 혁신상을 받게 된다. 

 

스타트업 부스터와 JEC 혁신상은 11월25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 2019년 jec 혁신상 수상자들